박둘선, "다이어트 비디오"
 
강상원 기자

슈퍼모델 박둘선(30)이 섹스 다이어트법을 비디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스타웍스가 밝혔다.

문제의 비디오는 다음달 출시 예정인 "박둘선의 원포인트 다이어트". 박둘선은 이 비디오에서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다이어트법을 소개하며 "잠자리"에 대한 부분을 다룬다.

특히 여러가지 다이어트에 섹스가 미치는 영향과 다양한 체위를 통한 신체 부위별 "원포인트 레슨"이 포함돼 있다.

"박둘선의 원포인트 다이어트" 제작사인 스타웍스 측은 "이번 비디오는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법과 식이요법, 그리고 성생활과 관련된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며 "절대 내용 없는 "야한 비디오"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스타웍스 측은 "부부간의 성생활은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칼로리 소모가 커 기혼 남녀의 다이어트를 말할 때는 반드시 거론되어야 할 문제"라면서 "이 비디오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체위 등 평소 사람들이 잘 몰랐던 부분이 집중 소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최윤영의 요가 비디오"를 제작, 2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던 스타웍스는 "박둘선의 원포인트 다이어트"도 이에 못지 않은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04/01/06 [00: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