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5 로봇이 이십세기폭스의 여름 개봉작 <아이, 로봇(I, ROBOT)>에 캐스팅되다!
아이작 아시모프의 클래식 단편소설 영화화, 윌 스미스 주연 액션 스릴러
 
김기영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식통에 의하면, 세계최초의 완전자동 인공지능 로봇 NS-5가 이십세기폭스 인터내셔널의 차기 개봉작 <아이, 로봇(I, ROBOT)>통해 헐리웃 장편영화 데뷔를 눈앞에 두고있다고 안드로이드 메카닉스사의 부사장 밀튼 애쉬 박사가 발표하였다.

아이작 아시모프의 클래식 단편소설을 토대로 하고 헐리웃 최고의 톱스타 윌 스미스가 주연하는 액션 스릴러 <아이, 로봇(I, ROBOT)>. 다이내믹한 시각 연출로 이름높은 알렉스 프로야스 (다크 시티, 크로우 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윌 스미스는 약간의 편집망상증을 보이는 형사로 출연하며 그는 로봇에 의해 저질러진것으로 보이는 한 살인범죄를 수사하는 과정에 인류 전체에 대한 심각한 위협을 초래할 음모를 깨닫게 된다.

영화 <아이, 로봇(I, ROBOT)>는 스펙타클하고 최첨단의 시각 효과를 통하여 로봇과 함께하는 미래사회를 보여주게 될것이다. 로봇공학의 3원칙에 의해 통제되는 NS-5는 첨단의 양전자 두뇌체와 센트럴도그마 247을 탑재한 로봇으로 영화속에서 몇개의 주요한 역을 맡을것으로 보인다. <아이, 로봇(I, ROBOT)>는 미국내에서 7월16일에 개봉되며 전세계적으로 7월과 8월 사이에 개봉한다.

애쉬 박사는 <아이, 로봇(I, ROBOT)>라는 올 여름 최대 규모의 블록버스터 영화에 안드로이드 메카닉스사의 NS-5를 출연시키는 이십세기폭스와의 공동작업을 매우 영광스럽고 신나는일이라고 말했다. "NS-5의 고도의 인공지능과 비교될수 없는 신뢰성으로 영화 <아이, 로봇(I, ROBOT)>은 전세계의 가정은 최상의 선택을 하게되었다" 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메카닉스사는 인간처럼 활동할수 있는 로봇을 위한 최고의 전자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생산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메카닉스사는 안드로이드 메카닉스 인코퍼에이티드 그룹의 계열사이다.
기사입력: 2004/03/18 [00: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