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ZERO 팔콘전설" 국내 발매
대원씨아, 24일
 
김은식 기자

대원씨아는 24일 게임보이 어드밴스용 SF레이싱게임 `F-ZERO 팔콘전설"을 국내 발매한다.

"F-ZERO 팔콘전설"은 현재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동명의 TV 애니메이션을 게임화 한 "F-ZERO"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마리오","포켓몬" 등으로 유명한"닌텐도"가 개발하였다.

"F-ZERO"란 머신을 시속 1000km가 넘는 빠른 스피드로 운전하며 겨루는 미래 세계의 F-1레이스로 게임은 F-ZERO 그랑프리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흉악범 죠다를 쫓는 은하경찰 비밀부대 소속의 류 스잭이 펼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F-ZERO 팔콘전설"의 가장 큰 특징은 여타의 레이싱 게임과 확연히 구별되는 강력한 스피디함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며 TV 애니메이션을 토대로 만들어진 스토리 모드, 레이싱의 순위를 겨루는 그랑프리 모드 등 다양한 모드로 구성돼 있다.

또, 통신케이블을 사용해 게임보이 어드밴스끼리 연결하면 최대 4인까지 통신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e+카드리더기를 게임보이 어드밴스에 연결한 뒤, 동봉돼 있는 e+카드를 사용하면 새로운 머신과 코스를 추가할 수도 있다.

"F-ZERO 팔콘전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원씨아이 게임사업부 홈페이지(game.daiw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03/12/23 [00: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