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관·학 상호 교류 협력체결
광주교육대학교와 협력을 체결함.. 우수한 인재와 전문 지식을 적극 활용하여 좋은학교 만들기 사업 동참
 
e뉴스전남취재본부
곡성군과 광주교육대학교는 관·학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상호 협력 체제하에 보완적 발전을 위하여 양 기관이 교류 협정을 체결하였다.

곡성군(군수 고현석)과 광주교육대학교(총장 임현모)는 지난 6월 24일 곡성군청 회의실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곡성군이 추진하고 있는 좋은 학교 만들기 사업의 성공적 발전 방향과 평생교육 실현에 관한 토의를 한 후 주요 내용을 담은「상호 협력 교류 협정서」에 서명하였다.

주요 협정 내용으로는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교육발전 및 주민복지향상, 곡성군 좋은 학교 만들기를 위한 자녀 교육 지원사업 공동노력, 농촌 봉사활동(근로봉사, 교육봉사, 학습지도 및 특기 적성교육)협력 지원, 사업 수행을 위한 보유시설 상호 대여, 관심분야 교육 및 정보 상호 교환, 기타 출판물에 대한 상호 교환 등 11개 항목에 양 기관이 충실히 협력하기로 약속하였다.

곡성군은 광주교육대학교와 협력을 체결함으로써 광주교육대학교의 우수한 인재와 전문 지식을 적극 활용하여 현재 추진하고 있는 좋은학교 만들기 사업을 보다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기사입력: 2005/06/25 [02:43]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