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현대사는 애국과 반역의 역사
애국세력의 끈질긴 투쟁에 의해서만 역사는 바로잡힌다.
 
정창인 독립신문 주필

▲국민행동본부의대회장면     © 편집국

소위 ‘386’으로 불리는 학생운동 출신은 자신들의 과거 학생 운동을 ‘민주화운동’으로 규정하고 오만에 가까운 독선에 빠져 있다.
 
심지어 민주화보상심의위원회에서도 과거의 군사정권에 대항한 것은 심지어 간첩과 빨치산이라고 할지라도 무조건 민주화운동으로 인정하여 명예회복은 물론 보상까지 하고 있다.
 
그러나 정확하게 말하면 이들은 ‘민주화운동’을 한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에 대한 반역’을 한 것일 뿐이다. 따라서 이들의 행동은 반역으로 규정하여야 한다.
 
 
대한민국은 건국부터가 반역세력과의 피나는 투쟁을 거쳐서야 가능했다. 제주도 4.3폭동이나 여순반란사건 등 굵직한 반역사건들 외에 특히 북한 공산당의 무력공격으로 국가가 사라질 위기에까지 갔었다.
 
다행히 미국을 비롯한 유엔회원국의 도움으로 간신히 대한민국을 지틸 수 있었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안보는 막강한 군사력을 보유한 북괴의 존재 및 지하로 잠복한 공산세력으로 인해 언제나 위태로웠다.
 
한국에 군사정권이 출현할 수 있었던 주된 이유는 바로 이들 공산세력 때문이다. 이들 공산세력만 아니었다면 군대가 직접 정치에 나서야 할 필요성이나 명분을 얻지 못했을 것이다. 군사정권이 독재를 했다면 그것은 국가전복을 노리는 이들 공산세력에 대한 것이었지 성실하게 국가건설에 매진한 애국국민은 아니었다.
 
국가보안법이 필요한 이유도 바로 북괴와 지하에서 암약하고 있는 공산세력 때문이었다. 겉으로는 평온한 것처럼 보였을지 몰라도 사실은 애국세력대 반역세력의 투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었다.
 
그러다가 80년대 정치변혁의 시기에 반역세력이 민주화라는 간판을 달고 나왔다. 이들은 마치 적을 공격하듯이 정부를 공격하였다. 이들은 민주화의 이름으로 북괴의 지령을 받거나 북괴의 노선을 추종하였다. 위선의 극치요 반역의 극치였다. 이들이 지금 정권을 장악한 것이다.
]
그러나 아직도 애국세력 대 반역세력의 투쟁은 계속되고 있다. 이들 반역세력이 지금 이재정 같은 반역자를 통일부 장관과 NSC 상임의장으로 내세우고 있다. 국가안보를 대북정책의 종속변수로 보기 때문에 통일부 장관이 국가안전보장회의 상임의장을 맡게 되었다. 노무현 정권의 친북성향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대한민국의 현대사는 ‘민주’ 대 ‘반민주’의 대결의 역사가 아니라 ‘애국’ 대 ‘반역’의 대결의 역사였다. 역사가 순리로 흐른다면 반역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
 
반역은 무슨 논리를 내세우든 반역일 뿐이다.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대한민국에 충성하지 않고 적대적 집단인 북한의 김정일 군사독재자에게 충성하는 무리가 대한민국의 정권을 잡았다는 것 자체가 역사의 순리에서 벗어난 것이다.
 
역사는 바로 잡혀야 한다. 역사를 바로잡는 일은 우리 애국세력이 해야 할 일이다. 역사는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바로 잡히는 것이 아니다. 애국세력의 끈질긴 투쟁에 의해서만 역사는 바로잡힌다.  [e조은뉴스 기사제휴사=독립신문]  정창인 독립신문 주필


기사입력: 2006/11/21 [16:2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