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교육감, 화성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교육경비보조 우수 자치단체장에 대한 감사의 뜻 담아
 
화성 연제호 기자
지난 1월23일 화성시장실에서 경기도 교육청 및 시청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진춘 경기도 교육감이 최영근 화성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날 김진춘 교육감은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에서  지난 2006년 화성시의 적극적이고도 체계적인 교육지원 사업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올 한 해에도 화성시와 교육청이 서로 협조하여 학생들에게 큰 꿈을 갖게 하고 학부모에게 기대와 감동을 주는 정책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이에 최영근 시장은 화성의 교육발전이 향후 시의 종합적인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비젼과 계획을 가지고 시정을 펼치고 있으며 시민들이 필요로 하며 피부에 와 닿을 수 있는  교육지원사업이 되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화답하였다.
 
화성시는 지난 한 해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4개 분야에 시비 80억원을 포함, 도비 28억원, 교육청비 36억 등 총 144억여원을 지원하였으며, 올해에는 초,중,고 전체 원어민 100% 지원 등 시비 125억여원을 편성하였고 개학과 동시에 학교별로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07/01/24 [11:11]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경기도 교육감, 화성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경기도 교육감, 화성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화성 연제호 기자 2007/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