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나래어린이집과 ‘초록나눔릴레이 8호점’ 현판전달식 가져
 
이길호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www.childfund.or.kr 회장: 이제훈)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소동하)는 25일 나래어린이집(원장 이복자)과 ‘초록나눔릴레이 8호점’ 현판전달식을 가졌다.

▲     © 호남 편집국

전남보육정보센터 김동례 소장의 추천으로 나눔에 참여하게 된 이복자 원장은 “처음에 나눔에 동참하는 것이 어려운 것 같다.

하지만 나눔에 동참하게 되면 남을 돕는다는 생각에 뿌듯한 마음이 커지게 되는 것 같다.”며 “제가 운영하는 시설을 통해서 지역의 나눔을 실천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행복한 배움터는 교육지원사업 후원프로그램으로써 빈곤아동이 자신의 어려운 환경 때문에 배움을 다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학용품, 수학여행비, 책가방, 학습비, 교복, 장학금 등 아동의 교육과 관련한 모든 분야를 지원하는데 사용한다.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는 전남보육정보센터 및 전남보육시설연합회와 협약식을 맺고 보육시설과 ‘초록나눔릴레이 현판전달식’을 하고 있습니다.
전달식을 통해 들어온 후원금은 국내 및 국외 아동들의 생존, 보호, 교육, 발달 및 인재양성 지원 등에 소중히 사용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061-274-0041/ 272-0042로 연락주세요. 따뜻한 나눔참여를 통해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호남조은뉴스 발행인 이길호 입니다!
저희 호남조은뉴스는 지역주민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올바른 지방자치 정립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할 것이며
특히 지방화시대에 발맞추어 지역주민의 대변자로서 주민편의에 반하는 사항이나 주민의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사회의 목탁 기능을 수행하는 진정한 대안언론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사입력: 2011/07/26 [07:58]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