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경기보육인대회 개최
 
강상원기자

경기도에서는 보육인들의 화합과 보육사업 활성화로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04. 9. 11(토) 수원시 실내체육관에서 도내 보육인을 비롯한 도지사, 도의회 의장, 국회의원, 전국보육시설 대표자 등 1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육인의 대축제인『2004 경기보육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와 사단법인 보육시설연합회(회장 최창한) 및 보육교사교육원 연합회(회장 민문기)가 공동 주관ㆍ주최한 이번행사는 경기도 보육발전을 위하여 보육교재 교구경진대회와 보육교사 동화구연대회 및 경기도 보육정책 개발을 위한 보육세미나 등을 동시에 개최하며, 또한 영유아의 건전육성 등을 위하여 보육인 스스로가 전국 최초로 경기도 보육헌장을 제정 선포하였으며, 보육의 질을 향상 시킬수 있는 보육프로그램의 개발 및 우수한 보육교사의 확보ㆍ지원방안을 모색한다.

아울러 일선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는 보육인의 사기앙양을 위하여 유공자를 발굴 표창하며, 보육인 대회와 병행하여 개최한 교재 교구경진대회 및 동화구연대회의 입상자에 대하여도 시상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보육인들이 한마음이 되어 경기도 보육사업의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기사입력: 2004/09/11 [00: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