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도서관 EBS VOD 동영상 강좌 무료 서비스 실시
 
강승용 기자
울산남부도서관(관장 고경희)에서는 오는 4월 26일(화)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EBS VOD 동영상 강좌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디지털 정보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자기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평생교육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동영상 강좌는 자격증 및 부동산 경매에 대한 부동산 경매 강좌, 자녀학습법 및 교육 방법을 위한 부모교육파일 강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영어 이렇게 하세요 강좌, 상상만의 것들이 현재(미래) 어떻게 현실화되어 지는지 알려주는 꿈은 이루어진다 강좌로 이루어져 있다.

강좌는 홈페이지(http://www.usnl.or.kr) “EBS VOD 동영상 강좌” 배너를 클릭하면 동영상으로 바로 볼 수 있으며, 편당 30~40분 가량 제공된다.

울산남부도서관 고경희 관장은 “이번 서비스 강좌에 이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강좌를 추가로 제공하여 지역주민들의 정보욕구를 최대한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05/04/25 [11:26]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울산교육청, 울산] 장애우들의 열린 세상 문명희 기자 2005/05/18/
[울산교육청, 울산] 문예 미술작품 공모 편집부 2005/05/03/
[울산교육청, 울산] 남부도서관 EBS VOD 동영상 강좌 무료 서비스 실시 강승용 기자 2005/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