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발전과 동문 우정 다졌다
김천중앙초등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 개최
 
윤학수 기자
 
▲함병문 총동창회장의 대회사     © 윤학수


 
김천중앙초등학교 총동창회정기총회 및 단합체육대회가 모교 교정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어 모처럼 선후배간 화합의 장을 열었다. 5월1일 10:00시 모처럼 모인 동문들은 어린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흥겨운 분위기에서 웃음꽃을 피우면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기별 입장식     © 윤학수


총동창회장 함병문( 자연보호 김천시협의회장, 김천평화봉사단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모교의 발전과 동문들의 우정을 다지는 장으로 만들고자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하여 옛날 어린학창 시절로 하루만이라도 돌아가 즐거웠던 추억을 되새겨보면서 옛 친구와 선. 후배 동문과 우정을 돈독히 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내년에는 더욱 많은 동문들이 참석하여 중앙초등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 나가도록 모두 힘을 합쳐줄 것을 당부하였다.  
 
▲마음 따로 몸 따로     © 윤학수



중앙초등학교 조준현 교감은 환영사를 통하여 동창회에서 학교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이 자리를 빌려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하고 모처럼 모인 중앙초등학교 동문여러분은 오늘 마음껏 뛰고 달리며 삶의 향기를 가슴에 한아름 담아가는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환영사를 하였다. 

 
기사입력: 2005/05/02 [10:4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중앙초등학교] 모교 발전과 동문 우정 다졌다 윤학수 기자 2005/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