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음화운동본부 제 3대 총재 피종진 목사 취임
남서울중앙교회(담임 피종진 목사)에서 오는 19 일 오후 2시
 
정진희 기자
▲           한국복음화운동본부 제 3대 총재 피종진 목사 취임 감사예배 안내문 


한국복음화운동본부는 오는 19일(월) 오후 2시 남서울중앙교회에서 제3대 총재 피종진 목사 취임식을 갖는다.
 
한국복음화 운동은 1973년 9월 한경직 목사의 주도로 백낙준, 김활란 박사 등이 창립하여 한국복음화 운동이 범교단적으로 전개 되었다.
 
관계자는 "한국복음화운동본부는 오직 복음과 전도만을 목적으로 하나님 나라와 의를 건설하는데 의의가 있으며, 향후 전국 지역 성회 및 세미나를 통해 ▲성령운동 ▲복음화운동 ▲개혁운동 ▲통일운동 ▲부흥운동 을 전개해 한국땅에 성령의 불을 지피는 도화선 역활을 감당할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날 본회 대표고문 조용기 목사가 설교를 하며 이종인 고충진 안영로 황승기 김준곤 목사 등이 1 , 2  부 사회 및 축사 등을 맡아 진행 할 예정이다.
 
정진희 기자 kidoktv@naver.com
기사입력: 2006/06/17 [13:19]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피종진 목사 한화본 취임] 한국복음화운동본부 제 3대 총재 피종진 목사 취임 정진희 기자 2006/06/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