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관련 서류 발급 절차 개선
서울시교육청 수상확인서발급시스템 개발 One-Stop 서비스
 
우충원 기자

서울시교육청은 각종 수상 확인서 발급에 따른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원스탑(one-stop, 통합적) 민원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중이라고 1일 발표했다.
 
기존에 민원인이 교육청에서 수상확인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민원실 접수 → 담당부서 증명확인 →  민원 발급의 3단계를 거쳐야 했기 때문에 시간낭비와 불편이 뒤 따랐다.
 
하지만 새롭게 개발된 시스템은 One-Stop 민원서비스로 서비스의 제도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월 시스템을 개발하고 4월에 시범운영을 한 뒤, 7월 중순부터 발급되고 있는 이 시스템은 현재 전국 주요대학의 2007학년도 수시 및 정시모집의 특별전형 평가서류로 사용되고 있다.
 
서울교육청 담당자는 "One-Stop 민원서비스로 서비스의 제도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06/08/01 [12:44]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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