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라서 더욱 행복한 새해맞이 2007년 해피 정해년 “福맞이”신년행사
 
이길호 기자
 목포 한국산업도자전시관에서 2007 정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시관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운 새해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새해 1월 1일 정상개관과 함께 2007년 해피 정해년 “福맞이” 신년행사란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함께 라서 더욱 행복한 새해맞이”란 행사 취지에 걸맞게 “복타일 그리기”, “희망벽화 공동 모자이크판 만들기”, “황금 돼지저금통 나누기” 등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형 문화행사로 꾸며져 있다.


  세부 행사로는 새해맞이 소망과 계획을 그림 또는 글씨로 타일에 새겨 넣는 “복타 일 그리기” 행사로 시민과 관광객이 그려 준 타일은 행사 이후 한국산업도자전시관 소망의 벽(후면)에 부착 영구 보존할 예정이다.


  또한 “희망벽화 공동 모자이크판 만들기”는 산업도자전시관 로비에 대형 돼지그림 모자이크판을 설치하여 시민과 관광객이 공동으로 스티커를 붙여 벽화를 완성하는 행사로서 화합과 화목의 한 해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황금 돼지저금통 나누기” 행사는 이날 전시관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황금 돼지 저금통을 무상 전달하여, 정해년 돼지해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한국산업도자전시관에서는 함께 라서 더욱 행복한 새해맞이 2007 해피 정해년 “福맞이” 신년행사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즐겁고 기억에 남는 새해맞이를 선사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06/12/30 [13:2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