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황금돼지 해 맞이해 ‘황금복福돼지 케이크’ 출시
 
하정기자
 
▲     © 영남조은뉴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600년 만에 한 번 찾아온다는 ‘황금 돼지 해’를 맞아 ‘황금복福돼지 케이크’를 판매한다.

‘황금복福돼지 케이크’는 재물복을 상징하는 황금 돼지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초콜릿으로 만든 복 주머니와 날개 등으로 장식하였다. 초콜릿 케이크 시트를 바닥에 깔아,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느낌을 줄이고 씹는 재미도 배려했다.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 또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와 ‘초코후레이크’ 아이스크림 등, 두 가지 구성 중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1만 7천원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웹 매거진 <카페31 스타일>(webzine.baskinrobbins.co.kr)에서는 새해맞이 및 ‘웹 어워드’ 우수상 수상을 기념하여 ‘아이스크림福’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 매거진 페이지마다 숨겨져 있는 ‘아이스크림福’ 31개를 모두 찾은 고객 가운데 31명을 추첨하여,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 편, <카페31 스타일>은 그 해 구축된 웹 사이트 가운데 기획 및 컨텐츠, 디자인 및 기술, 웹 접근성 측면에서 우수한 사이트를 시상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2006에서 기업 부문 우수사이트로 선정된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에 따르면 “어느 신년보다도 복이 많은 해인만큼, 재물복을 상징하는 돼지, 복 주머니 등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연시 각종 모임과 복 기원 선물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 황금복福돼지 케이크 제품 이미지


기사입력: 2007/01/03 [10:5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복돼지] 배스킨라빈스, 황금돼지 해 맞이해 ‘황금복福돼지 케이크’ 출시 하정기자 2007/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