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태국 ‘2006년 최고 인기 게임상’ 수상
 
박광선 기자

▲오디션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퍼블리싱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은 제1회 태국게임쇼에서 ‘2006년 최고 인기 온라인게임상’을 수상했다.      
  
 지난 1월12일부터 14일까지 퀸서킷 콘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태국게임쇼는 국내 지스타와 같이 태국의 게임업체들이 참여해 자사 게임을 선보이는 게임쇼로, 오디션 태국 서비스사인 아시아소프트 등 태국의 온라인게임업체들이 대거 참여했다.
 
‘2006년 최고 인기 온라인게임상’은 태국게임쇼를 주최한 유명게임잡지 컴게이머(Compgamer)주관으로 개최된 “2007 TGS(Thailand Game Show) 컴게이머 어워드”에서 지난해 태국의 모든 온라인게임 중 가장 인기를 끈 게임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게임쇼에서 ‘최고의 퍼블리셔’로 선정된 아시아소프트는 게임포털 사이트를 보유한 태국의 메이저 게임업체로, 적극적인 오디션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그 인기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e조은뉴스 기사제휴사=프라임경제]
기사입력: 2007/01/27 [10: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포토 포토
가을 앉은 황금들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