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체육광장 건강측정실 및 건강교실 운영
 
군포 김창호 기자

도심속의 체육공원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군포시민체육광장이 건강측정실 개설 및  건강교실을 운영, 웰빙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시는 시민체육광장 제1체육관내 15평에 체지방분석기, 신장체중자동측정기 등을 구입하고 건강측정실을 조성해 체육광장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매월 넷째주 금요일을 건강교실의 날로 운영, 성인병예방 및 올바른 걷기방법 등 이론과 실습을 겸한 건강교실을 운영하는 등 레저공간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웰빙공간으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시민체육광장은 현재 축구장, 테니스장, 인라인장, 다목적구장, 육상트랙 등의 체육시설과 3개의 실내체육관을 갖추고 있으며 운동장은 05시부터 24시까지, 체육관은 06시부터 22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시민체육광장 사용시설물납부신청서와 소정의 이용료만 납부하면 시민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기사입력: 2007/02/06 [11:53]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시민체육광장 건강측정실 및 건강교실 운영] 시민체육광장 건강측정실 및 건강교실 운영 군포 김창호 기자 2007/02/06/
포토 포토 포토
가을 앉은 황금들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