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미션찬양협의회 회원 및 남.여성부총재 모집
본회 남성 총재 및 여성총재 조혜숙 권사 등 참모역
 
월드의왕 기자단


월드기자협회 경기조은뉴스 편집국장 및 기자.지역 본부장 모집
 

본회는 발기 후 4년을 바라보며 대학교에서 추수감사 찬양축제.축 성탄 찬양축제 등을 하고 전국 각 교회와 기도원 등을 순회하며, 파이프 오르간과 함께하는 비전음악회.신년축복연합성회.3.1,6.25,8.15,10.1 등 국경일 행사와 월드기자협회 경기조은뉴스 관련 행사 등을 주관 해 오며, 전도와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6년도에 월드기자협회를 새출발 하여 매주 월요일 10시에 경기도의회 3층 회의실에서 정기 주례회를 갖고, 월드의왕 기자단과 특선 취재단을 구성하여 언론기관 목회 및 문서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본회의 목적은 찬양부흥 연합운동을 통한 전도와 민족성시복음화 및 월드선교를 위하여, 신학연구 및 기독예술 언론문화 창달과 진실한 사랑의 복지공동체를 이뤄 국가의 정치안정과 경제발전에 이바지 한다.
 
이에 성직언론인.찬양부흥사.웃음치료사.문화예술인 등 각자의 재능에 따라 인재를 양성하고, 부흥성장케 함을 목적으로 창립 된 단체인 바, 목표 달성을 위하여 함께 행복선교사업에 동참 할 회원 및 남.여성부총재를 모집 하오니 동참과 추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표 : 위 목적을 이뤄 주님께 영광 돌리기 위하여
 월드대성회 시에  한 주간 연인원 300만명이 모이는 세미나
 
1차 모집기간 : 2007년 2월 12일~28일, 2차 007년  3월 1일~31일까지
 
남여 회원 자격: 월드기자협회 경기조은뉴스 회원으로 가입하고, 본회 입회 원서 제출 후 본회 정관에 따라 가입 승인 됩니다.
 
남.여성부총재 : 위 회원 중 이력서 1통(여권 보도용 사진 1매)과 주민등록  등본 1통 제출 후 본회 정관에 따라 위촉합니다.

특전 : 우수한 회원은 본회 임원으로 동참하여 본회 관련행사에 강사로 초청 되며, 본회 및 경기조은뉴스 운영에 동참 할 수 있습니다.
 
* 남.여성부총재는 현재 본회 및 관련언론의 고문.이사장. 남성총재단 및 여성총재단(조용기 목사의 친누님 조혜숙 권사 :국민일보 에벤에셀 몸찬양단장)의 언론.찬양 특보로, 고문.이사장. 남성 총재단이나  여성총재단과 동행 보좌역과 본 회 및 월드기자협회 기자 강사단으로 활동 할수 있습니다.
 
연락처 :  경기조은뉴스 하단 참조  010-7567-8291
http://kg.e-goodnews.co.kr     이메일 : kidoktv@naver.com
 
기타 자세한 문의는 위 메일이나 경기조은뉴스 하단참조 연락바랍니다.
기사입력: 2007/02/11 [02:16]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