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경기지방 남전도회 대성황리 부활
새 회장에 학의동 교회 이종훈 장로 선출
 
정진희.김창호.김복례
예성과 기성의 통합은 물건너 갔나?100주년 성회를 내다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연출 대성황리에 마치고 비전의 날개로
 
예수교대한성결교회 경기지방회(회장 공재영 목사,)남전도회(부장 김종을 목사 (학의동교회)는 2.11일 오후 학의동교회서 경기지방회 재창립총회를 열어 회장에 이종훈 장로를 선출했다.
 
1부 예배는 이승남 목사의 찬양인도에 이어 김종을 목사의 사회로 정기소 장로(경기지방 장로회장,수원중앙교회)의 기도와 본 지방회 서기 이승남 목사(수원소망교회)의 성경(출 19:1~6)봉독과 김재흥 장로의 특송 후 본 지방회장 공재영 목사(수원중앙교회)는 "꿈을 주시는 하나님"이란 제하의 설교를 했다.
 
공 목사는 홍보의 중요성과 월드기자협회 홍보력을 인식 한 듯 "협회에서 취재하러 왔다"며 언론기관단체에 대한 확인 질문과 대답을 듣고, 협회차원에서 여러 언론에 잘 띄워 주실것을 부탁드린다"면서 설교의 문을 열었다.
 
공 목사는 본론에서 1. 독수리 날개로 너희를 업어 내게로 인도했다.2.세계가 다 내게 속하였나니 너희가 내 말을 잘 듣고 언약을 지키라. 3.제사장나라가 되며 거룩한 백성이다. 세상을 지배하는 분은 하나님이요.
 
 하나님께 속한사람은 꿈이 있는 사람이며, 축복의 사람, 기도의 사람이라" 며 "기도 해주고 대접하며 사랑 해 주는 사람을 절대 우습게 보지 말라" 고 강조 했다. 이어서 이승남 목사의 광고 후 성결대 전 이사장 김재용 목사의 축도로 마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성황리에 사랑의 석찬을 나누고 비전의 날개를 달았다.

이번 총회에 새로 선출된 임원은?

회    장 : 이종훈 장로(학의동교회)

부회장 : 홍성표 장로(수원중앙교회)
부회장 : 김강석 안수집사(고천교회)

총    무 : 오은환 안수집사(수원중앙교회)

부총무 : 류윤열 안수집사(고천교회)

서    기 : 송석식 안수집사(소망교회)

회    계 : 이재형 안수집사(수원중앙교회)


월드기자협회 정진희 김은선(복례)기자 kidoktv@naver.com


기사입력: 2007/02/12 [11:13]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예성경기남전총회] 예성 경기지방 남전도회 대성황리 부활 정진희.김창호.김복례 2007/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