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경기지방 남전도회 대성황리에 부활
새 회장에 학의동 교회 이종훈 장로 선출
 
정진희.김창호.김복례
              화기애애한 분위기 연출 대성황리에 마치고 비전의 날개로

   *축도하는 김재용 목사와 공재영 목사(우) 김종을 목사(좌)
 
예수교대한성결교회 경기지방회(회장 공재영 목사,)남전도회(부장 김종을 목사 (학의동교회)는 2.11일 오후 학의동교회서 경기지방 남전도회 재창립총회를 열어 회장에 이종훈 장로를 선출했다.

 1부 예배는 이승남 목사의 찬양인도에 이어 김종을 목사의 사회로 정기소 장로(경기지방 장로회장,수원중앙교회)의 기도와 본 지방회 서기 이승남 목사(수원소망교회)의 성경(출 19:1~6)봉독과 김재흥 장로의 특송 후 본 지방회장 공재영 목사(수원중앙교회)는 "꿈을 주시는 하나님"이란 제하의 설교를 했다.
             설교하는 공재영 목사
공 목사는 홍보의 중요성과 월드기자협회 홍보력을 인식 한 듯 "협회에서 취재하러 왔다"며 언론기관단체에 대한 확인 질문과 대답을 듣고, 협회차원에서 여러 언론에 잘 띄워 주실것을 부탁드린다"면서 설교의 문을 열었다. 
 
공 목사는 "1. 독수리 날개로 너희를 업어 내게로 인도했다.2.세계가 다 내게 속하였나니 너희가 내 말을 잘 듣고 언약을 지키라. 3.제사장나라가 되며 거룩한 백성이다. 세상을 지배하는 분은 하나님이요.
 
하나님께 속한 사람은 꿈이 있는 사람이며, 축복의 사람, 기도의 사람이라" 며 "기도 해주고 대접하며 사랑 해 주는 사람을 절대 우습게 보지말라" 고 강조했다. 
 
 이어 경기지방회 47개 교회와 남전도회를 위하여 통성기도 후, 이승남 목사는 "오는 2월 26일(월) 오전 10시 고천교회(담임 김만수 목사)에서 제64회 경기지방회가 열린다" 고 광고 했다. (031-457-5435)
 

본 총회는 시작부터 은혜롭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성결대 전 이사장 김재용 목사(본보 고문)의 축도로 마친 후 삼원민심에서 사랑의 석찬을 나누고 비전의 날개를 달았다.
 
 이종훈 회장은 기아대책의왕지회 부회장 . 오전초등학교 교장 . 학의동교회 장로 . 의왕시청소년위원회 위원 등으로 교계와 사회에 폭 넓게 헌신봉사하며 인재양성에도 귀감이 되고있다.

    1부 예배 : 사회 김종을 목사 .  광고 : 이승남 목사 (앞)

 총회에서 선출된 임원은? 회장  이종훈 장로(학의동교회) 부회장  홍성표 장로(수원중앙교회) 부회장  김강석 안수집사(고천교회) 총무 오은환 안수집사(수원중앙교회) 부총무 류윤열 안수집사(고천교회) 서기 송석식 안수집사(소망교회) 회계  이재형 안수집사(수원중앙교회) 
 

관련사진(기아대책 의왕지역회 창립총회 기념)

앞줄 좌에서 두번째 이종훈 장로(예성 경기지방 남전도회 회장)

월드기자협회 정진희 . 김복례 목사  kidoktv@naver.com cbskbr@naver.com


기사입력: 2007/02/12 [19:4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예성경기지방] 예성 경기지방 남전도회 대성황리에 부활 정진희.김창호.김복례 2007/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