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찬 미인, 컴백 동시에 각종 차트 정상
 
이나영 기자
▲이기찬    

 최근 9집 앨범을 발표한 가수 이기찬이 컴백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기찬은 지난 2월 초 9집 앨범  Para Ti를 발매, 타이틀곡 미인이 각종 온오프라인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기찬의 미인은 쥬크온 차트에서 지난주 45위로 순위권에 등극한 데 이어 이번 주에는 무려 44계단이나 상승, 1위를 차지하며 정해년 첫 온라인 음악차트 정상의 주인공이 됐다.

또한, 이기찬은 싸이월드를 비롯한 각종 포털과 음악사이트 정상을 석권, 오프라인 음반 판매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그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기찬의 미인은 애절한 가사와 이기찬 특유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최근 이기찬의 실제 경험담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던 곡.

당분간 이기찬의 타이틀곡 미인은 온오프라인 차트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정상의 자리를 고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기찬에 이어 2위는 에픽 하이의 Fan이 차지, 이어 테이의 같은 베개, 이루의 흰눈 등이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최근 2집 앨범을 발매한 아이비가 컴백하자마자 8위에 랭크돼 눈길을 끌고 있다.
기사입력: 2007/02/20 [10:57]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