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픽스, 연일 홈쇼핑 대박!
 
박광선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유창호, www.fujifilm.co.kr)의 하이엔드급 디카 ‘파인픽스 S6500fd’와 ‘파인픽스 S9600’이 연일 홈쇼핑을 통해 이례적인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지난 13일 오후 9시 40분부터 방영된 GS 홈쇼핑 파인픽스 S6500fd 판매는 1,000대 매진으로 방송을 조기 종영했으며, 곧이어 10시 40분부터 CJ 홈쇼핑에서 방송 판매한 파인픽스 S9600은 인터넷 주문 포함 1,500대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8일 평일 저녁방송 부문에서 디카 최대 판매 기록을 수립한 파인픽스 S6500fd의 1,500콜 돌파에 이은 겹경사. 게다가 일반적 ‘대박’의 조건인 1) 2~3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2)주말 저녁 황금시간대 방송 과는 무관하게 이 같은 성과를 올렸다. 이로써 후지파인픽스는 2월 들어 진행한 홈쇼핑 방송 3건에서만 모두 4,000대, 총 11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파인픽스 S6500fd은 0.05초 안에 10명의 얼굴을 인식해 최적의 초점과 노출을 조절해주는 얼굴인식기능 및 피사체와의 거리를 계산해 최적의 광량을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플래쉬’등 인물촬영에 최적화된 하이엔드급 디카다.
 
 파인픽스 S9600 역시 28mm광각에서 300mm망원까지의10.7배의 광학 줌 성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급 디카로 렌즈 교환이 필요없다.
 
 한국 후지필름 마케팅 고승훈 실장은 “소비자들이 입소문을 통해 들은 파인픽스의 제품력을 방송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이 주효한 듯 하다”며, “일반적인 홈쇼핑의 성공 요인과 맞지 않게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최신 하이엔드 급 제품들이 별다른 마케팅 없이 이러한 성과를 올려 매우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e조은뉴스 기사제휴사=프라임경제] 
기사입력: 2007/02/21 [10:27]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