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김포 풍무점, 포항점 오픈
 
윤경숙 기자
삼성테스코는 오는 28일 김포 풍무동에에 52호점인 김포 풍무점(점장:김인숙)을, 3월 1일에는 포항시 죽도동에 53호점인 홈플러스 포항점(점장: 황보성)을 연이어 오픈한다.
 
김포 풍무점은 지하1층~지상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대매장 2,100평 등 총 4,300평의 매장규모에 600여대의 주차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포항점은 지상1층~지상 6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대매장 400평, 총 1,900평의 매장규모에 300여대의 주차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 풍무점과 포항점은 각각 200여 평 규모의 문화센터를 비롯, 가족 단위 휴게공간인 “오아시스”, 약국, 화원, 대형서점, 푸드코트, 안경점, Kids Zone, 사진관, 병원 등의 각종 생활 편의시설을 갖춰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김포 풍무점은 지역에서 생산된 김포금쌀, 김포수삼 등의 지역 우수 농산물을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향후 지역 농산물 10~20여 품목을 추가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지역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김포시가 추진중인”신경제 새마을 운동”에도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또 홈플러스는 움직이는 가게를 통한 나눔바자회, e파란 어린이 환경활동, 거리 정화 활동 등의 다양한 지역밀착형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이번 풍무점, 포항점 오픈 행사에는 지역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 전달식을 비롯해 연주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홈플러스는 오픈 당일에는 의류 50%~30% Sale, 신선식품 줄서기 상품전, 가전제품 초특가 기획가전, 1+1 등의 덤행사,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라면 무료 등의 대규모 영업 행사를 펼친다.
 
홈플러스 김포 풍무점 김인숙 점장은 “초대형 복합쇼핑몰과 문화센터, 대형서점, 병의원, 어린이 시설 등을 확대해 쇼핑과 생활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또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사회와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역의 커뮤니티 센터로서 자리매김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조은뉴스 기사제휴사=프라임경제]
기사입력: 2007/02/27 [16:37]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