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9회 전국체전 차질없는 준비 한창
전국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범 군민 참여분위기 조성
 
김달중 기자
오는 10월 장흥군(군수 이명흠)에서 제89회 전국체육대회(장흥군 개최종목 : 태권도)가 열린다.

가자 남도로! 뛰자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열릴 전국체전에 우리군 개최 종목은 태권도로 장흥군 실내체육관에서 선수·임원 및 가족 등 1,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계획으로 장흥군에서는 완벽한 행사 준비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국체전을 위해 대회준비위원회를 지난 8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하여 19명의 실시부 위원으로 구성, 대회종료시까지 기관 부서별 대회준비는 물론 업무 협의 조정, 체전 준비 관련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성공적인 행사 추진을 위해 발벗고 나설 각오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종합상황실 운영은 물론 체전대비 시설 개보수 사항 점검, 다양한 홍보매체 활용 홍보활동 전개, 음식 및 숙박 대책, 자원봉사자 운영 등 분야별 세부추진계획을 토대로 매주 금요일 추진실적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전국체전 준비를 위해 장흥군이 역동적으로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군 관계자는 “완벽한 행사준비와 군민의 따뜻한 환영으로 이번 체전기간을 우리군 이미지 상승 기회로 활용할 것이며 범 군민 참여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08/09/08 [10:38]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