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홍 후보 경선 승리 소감문
 
김길남 기자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존경하는 장흥·강진·영암 3개 군민 여러분!

그리고 민주통합당 당원동지 여러분!

부족한 저 황주홍이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제19대 국회의원선거 민주통합당 후보로 선출되었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먼저 저와 함께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국령애 후보님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찌 되었든, 유인학 후보님과 김명전 후보님께도 위로의 말씀을 올립니다. 특히 경선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공천심사 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신 김영근 후보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저는 이 번 경선 승리가 저 황주홍의 승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역발전과 정치개혁, 국정쇄신을 바라는 장흥∙강진∙영암 3개 군민 여러분과 민주통합당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정의의 승리이고, 원칙의 승리이고, 상식의 승리입니다.

저는 이제부터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로서 더욱 열성을 다해 3개 군 지역민과 유권자 여러분의 뜻을 받들겠습니다. 그리고 오는 4월11일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유례없는 지역발전과 국정쇄신으로 그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우리 고장 영암·장흥·강진을 풍요와 번영의 길로 인도해보겠습니다. 무능과 부패의 중앙정치를 한 번 들었다 놓으며 개혁하겠습니다.

앞으로 남은 선거기간 동안에도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베풀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2012년 3월14일

장흥·강진·영암 선거구 민주통합당 황주홍 국회의원 후보

기사입력: 2012/03/15 [15:54]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