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진보당에 이은 민주통합당 부정선거 의혹!
왜 민주당은 서둘러 선거결과 하드디스크를 폐기했을까?
 
조은뉴스=홍성룡 기자
[조은뉴스=홍성룡 기자] 통합진보당에 이어 민주통합당에도 부정 선거 의혹이 불거져 큰 파장이 예고 되고 있다.

11일 오전 10시 30분 민주통합당 영등포 당사에 서울남부지방법원 서경민 판사외 3명의 판사가 전격 들이닥친 것.

그 이유는 지난 4.11총선 모바일 및 현장투표 경선과정의 부정의혹과 관련해 장성민, 전갑길 등 4명이 민주통합당을 상대로 제19대 후보자선출을 위한 당내경선인 국민경선무효확인 청구 소송과 증거보전 신청에 따른 것이다.

서 판사는 민주통합당 총무국 김영문 재정부국장에게 모바일 및 현장투표 증거를 요구했다. 그러나 관리책임자인 김 부국장은 “개인신상 정보가 들어있는 자료라 경선 직후인 지난 3월24일 경 폐기해 아무것도 없다”고 주장했다.

여론조사 결과의 경우 공직선거법 상에 6개월 간 보관하게 되어있어 모바일투표와 전자투표의 경우 이를 준용해 관리하는 것이 객관적이나 개인정보보호를 이유로 선거직후 폐기했다 것은 궁색한 변명이다.

이 사건의 담당 변호사 박영진은 “민주통합당 전략기실의 한 직원이 서 판사 일행이 당사에 들이닥치기 직전인 9시50분경 ‘선거자료가 노출되면 다 죽는다”며 자료가 담겨있는 하드디스크를 다른 장소로 치웠다는 제보가 있다”고 말해 조직적 은폐가 있었음을 암시했다.

통합진보당에 이은 민주통합당의 경선 부정선거 의혹이 사실로 드러난다면, 향후 대선은 물론이고 당의 존립자체가 어려울 정도의 쓰나미현상이 일어날 것으로 관측된다.

[출처] 조은뉴스(http://www.egn.kr)



기사입력: 2012/05/13 [14:27]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