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한복 추석인사, 단아한 새색시 같아~
김성령은 13일 곱게 차려입은 한복 사진 두 장을 공개하며 추석인사를 전했다.
 
김경화/I선데이뉴스
 
▲김성령 한복     ©열음ENT
 
김성령은 13일 곱게 차려입은 한복 사진 두 장을 공개하며 추석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평소 세련된 도회적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한국여인의 정갈한 자태를 선보이며 고운 미소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내 보는 이 마저 미소 짓게 만드는 모습이다. 김성령은 은은한 쪽빛과 다홍빛이 돋보이는 치마를 각각 입고 쪽머리를 정갈하게 빗어 넘겨 단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어 김성령은 "올 추석, 가족과 함께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결실의 계절인 만큼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남은 한해 즐거이 보내시길.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세요"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성령은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가제)’로 브라운관에 복귀하며 사극 영화 ‘역린’에서 혜경궁 홍씨 역을 맡아 오랜만에 사극으로 나들이를 한다. 또한 영화 ‘포인트 블랭크’에서 형사 반장 역을 맡아 생애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다.
 
 

기사입력: 2013/09/16 [12: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