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학습지도 재능기부등 봉사활동 화제
박석호 조선이공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대학생
 
호남 편집국
지난 27일 박석호 조선이공대학교(총장김왕복) 사회복지학과 1학년인 만학도 대학생(만57세)이 하늘사랑 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찾아 학습지도재능기부를 하였다.

▲     © 호남 편집국

학교에 가지 못하는 청소년과 방황하는 청소년을 모아 학습지도 경로당방문하여 한글 한자지도 및 사회복지시설 장애인시설 행복재활원 등을 찾아 정기적인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어린 시절부터 40년째 펼치고 있다.

2005년과 2010년에는 재능기부 국민유공자로 선정 되어 교육부장관상을 수상 했다.

최근에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조선이공대학교 푸른 봉사단을 이끌고 소외지역시설등을 찾아 재능기부를 실천하는 등 더불어 함께 사는 나눔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어서 국가 사회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매주 정기적인 봉사를 펼치는 박석호 이공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대학생은 지속적인 공동체의식 구현을 위해 더불어 함께 하는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탠다는 조그만 소망으로 지속적인 지식기부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주위로 부터 귀감과 모범사례로 칭송을 받고 있다.





기사입력: 2013/11/29 [10:58]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Fatal error: Call to undefined method Ins_News_db_lib::ins_encrypt() in /home/ins_news3/ins_news3/news_skin/hngoodnews_kr/box/reader_view.html on line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