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학교 선도 모델’ 창의경영학교에서 그 열쇠를.....
2013. 창의경영학교 성과 발표회 개최
 
정성원 기자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14일 호텔현대목포 컨벤션홀에서 교육부 특별교부금 지원 사업으로 추진되는 2013년 창의경영학교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     © 호남 편집국

이번 발표회에서는 창의경영학교 학력 향상형, 사교육 절감형, 예술교육선도학교, 학교체육활성화, 영어교육모델, 선진형 수학교육, 과학교육, 자율형, 건강증진 등 11개 중점과제 영역을 운영하고 있는 학교장과 업무담당자 등 280여 명이 참석하여 창의경영학교 네트워킹 구축과 운영 노하우, 한 해 동안의 사업성과(우수사례)를 공유하여 차년도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전남도내 창의경영학교 중 5개 유형에서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발표 학교는 학력향상에서 진원초, 사교육절감에서 문태중, 목포혜인여자고, 자율형에서 완도고, 선진형수학에서 청계초, 예술교육선도에서는 시전초가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특히, 2013년 창의경영학교 성과 발표회는 학생들의 밝은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갖게 하고, 그 꿈과 희망을 키워주며, 마침내 꿈과 희망을 이루도록 하는 ‘꿈을 키워가는 좋은 학교 선도 모델’을 창의경영학교에서 그 열쇠를 찾고자 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입력: 2014/01/15 [11:57]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