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여진구 등장에 준서 돌직구 "여자친구 많았어?"
배우 여진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했다.
 
김경화/I선데이뉴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여진구  ©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현성의 두 아들 준우·준서가 여진구와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준우는 여진구가 곧 도착한다는 스태프의 말에 "사인 받아도 되는 거야?"라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준우는 배우 김성균, 김윤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던 모습과는 달리 여진구가 등장하자 갑지기 말이 없어지고 고개도 못 드는 등 팬심을 드러냈다.

반면 준서는 여진구에게 "여자친구도 많았어?"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여진구는 쑥스러워하며 “여자친구 많았지. 그런데 여자친구라기보다 다 같이 재밌게 놀았어. 공부도 하면서”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여진구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준우 정말 귀엽다", "늠름하게 잘컸다", "국민 남동생 여진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사입력: 2014/03/18 [14:4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