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 직찍도 화보처럼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에 초대받은 윤아의 하루 화보가 화제다.
 
김경화/I선데이뉴스
 
▲윤아     © 코스모폴리탄
 
현재 패션월드의 뜨거운 감자 중동! 중동의 뉴욕이라 불리는 ‘두바이’에서 진행된 윤아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두바이에서 열린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에 초대받은 윤아의 하루를 컨셉으로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에 가기 전 옷을 고르며 준비하는 모습부터 세계적인 톱스타들과 함께 자리를 빛낸 윤아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평소 발랄하고 상큼한 소녀다운 매력부터 청순한 매력까지 갖춘 그녀는 이번 화보를 통해 드레스부터 펑키룩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샤넬 S/S 컬렉션 룩을 소화해냈다.
 
마지막으로 행사당일 그녀가 선택한 룩은 샤넬의 2014 스프링 컬렉션의 화이트 미니드레스로 청순한 그녀의 이미지에 딱 맞는 의상을 택했다.
 
윤아는 배우 고아성, 모델 수주 등 한국 셀렙뿐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 다코타패닝, 저우쉰 등과 함께 파티를 즐기며, 힘든 일정에도 지친 기색없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두바이에서 열린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 그리고 윤아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14/06/24 [18: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