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호 목포 국민의당 예비후보, 서기호 의원 불출마 관련 심경 밝혀
“안타까운 결정, 큰 숙제로 받아들이며 깊은 위로의 말씀 드린다”
 
호남 편집국
배종호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7일 서기호 의원의 불출마 선언에 대해 “안타까운 결정”이라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     ©호남 편집국

이 자리에서 배 예비후보는 “목포의 낡은 정치개혁과 세대교체를 위해 온 몸을 던져 싸워오신 서기호 의원의 총선 불출마 선언에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히고 “특히 서기호 의원이 오랜 구태정치에 찌들어 온 목포에서 돈과 조직이 없는 깨끗한 선거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는 점에서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는 심경을 나타냈다.

또한 “낡은 기득권 정치의 장벽에 막혀 출마의 뜻을 접었지만 선거혁명, 시민혁명을 통해 새로운 목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서의원의 노력을 우리 목포 시민들은 높이 평가하고 기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배 예비후보는 “서기호 의원과 동문 선후배 사이이자 동시대를 살아 온 배종호는 서기호 의원의 정치철학과 비전이 목포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서기호 의원과 함께 힘을 합쳐 목포의 정치개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것을 다짐한다”며, “특히 헬조선에 신음하고 있는 우리 목포의 젊은이들이 새로운 희망과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젊은이들의 정치참여를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모두가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기사입력: 2016/02/27 [19:29]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배종호, 국회의원, 목포] 배종호 목포 국민의당 예비후보, 서기호 의원 불출마 관련 심경 밝혀 호남 편집국 2016/02/27/
포토 포토 포토
가을 앉은 황금들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