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대 목포해양경찰서장 김정식 총경 취임
 
이길호 기자

목포해양경찰서는 14일 오후 경찰서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6대 김정식 서장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 호남 편집국

신임 김정식 서장은 1959년 전남 완도 출생이며, 1989년 간부공채 37기로 해양경찰에 입문해 완도, 통영, 태안해경서장, 해양수산부 치안정책관, 해경청 인력개발담당관, 전략사업과장, 서해지방해양경찰청 경무기획과장, 경비안전과장, 동해지방해양경찰청 기획운영과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치며 업무 수행능력을 인정받았다.

 
▲     © 호남 편집국

김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민의 신뢰를 다시 회복하기 위해 초심불망 마부작침(初審不忘磨斧作針-초심을 잃지 말고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의 자세로 해양경찰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야 한다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해양주권 수호를 위한 공권력 확립,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민생치안 확립, 존중과 배려를 통한 화합하는 조직문화 조성에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가족으로는 부인과 슬하에 2남을 두고 있으며 취미는 등산이다.

 

전임 안두술 서장은 이날 이임식을 갖고 서해지방해양경찰청 기획운영과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기사입력: 2017/08/16 [09:2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포토 포토
가을 앉은 황금들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