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제2기 신안군 사진기초 강의” 개최
신안군 군민과 공무원 대상 무료 사진교육
 
이길호 기자

신안군은 20171014()에 올 봄 개최되었던 제1기에 이어 2기 신안군 사진기초 강의를 신안군 군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무료사진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기 강의때는 사진이론교육 중심이었지만, 교육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2기 신안군 사진기초 강의는 사진이론교육과 함께 교육생들과 같이 압해읍 가란도를 방문하여 촬영을 병행하는데 카메라의 작동, 피사체접근 방법, 촬영방법 등 노하우를 현장에서 직접 전해줄 계획이다.

 

신안군은 지속적으로 문화적, 교육적 혜택과 다양성을 넓힐 계획이고, 지방자치단체 중 최대 규모의 시상금을 자랑하는 신안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여 신안군의 숨은 비경을 찾고 우수한 관광사진 확보에 최선을 다하여 군민의 관광사진 공모전에 적극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2기 신안군 사진기초 강의는 군청 전산교육장에서 2시간 정도 이론 교육 후 가란도로 이동을 하여 야외 사진촬영을 할 계획이다.

 

교육신청 및 안내는 신안군 홈페이지(www.shinan.go.kr)에 공고가 되며, 240-8669 또는 ranphoto@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대승 강사는 현 신안군 기획홍보실 소속으로 중앙대학교와 School of Visual Arts, MFA(뉴욕)에서 공부를 하였으며, 상업사진 스튜디오와 30여회의 개인전과 그룹전을 하였으며, 10여년 정도 중앙대, 수원대 등에서 강의를 하였다.

 

기사입력: 2017/09/11 [15:0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