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향기에 빠져 보세요…완도군 27일부터 국화전시회 개최
국화게이트, 국화산책로 등 완도타워 인근을 국화정원으로 연출
 
한향주 기자

완도군(군수 신우철)청정완도 가을빛여행의 일환으로 열리는 청정완도 가을빛여행 국화전시회1027일부터 115일까지 10일간 완도타워 일원에서 개최한다.

 
▲     © 호남 편집국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청정바다수도 완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완도사랑국화동호회 회원과, 완도군농업기술센터 직원이 정성들여 가꾸어 온 국화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주전시관에는 다양한 수형별 목부작을 전시하고, 부전시관에는 분재국과 소품국, 입국 등을 전시한다.

 

대한민국 청정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전시장에는 현애작, 다륜작, 조형작(꽃벽, , ), 모형작(전복, 소라) 등 다양한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     © 호남 편집국

또한 국화차시음관에서는 국화차, 비파잎차, 연잎차와 꿀떡, 방울토마토 등 다과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완도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시라고 말했다.

 

청정완도 가을빛여행은 오는 10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완도해변공원, 다도해일출공원, 완도수목원, 청산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기사입력: 2017/10/12 [14:27]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포토 포토
가을 앉은 황금들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