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장보고장학회 2018년도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
3개부문 장학생 45명에게 장학증서 수여
 
한향주 기자

완도군은 (재)장보고장학회가 지난 11일 학부모와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 호남 편집국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관내 출신 명문대 진학(신입생) 장학생, 대학신입 장학생과 중·고·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한 지역인재 육성 장학생 등 3개부문 장학생 45명에게 장학금 6천380만원에 해당하는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재)장보고장학회 박경남 상임이사는 수여식에서 “장보고장학금은 군민과 출향향우를 비롯한 많은 분들의 애정과 정성이 담긴 소중한 장학금으로 그 뜻을 이해하고 세계 속의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장보고장학회는 2007년 발족해 지금까지 2,011명에게 18억2,8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오고 있다.

 

▲     © 호남 편집국

 

특히,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뒷받침해주는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

 

또한, 매년 15억의 각종 장학사업을 추진하여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완도군 관계자는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최대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녕하십니까?
호남조은뉴스 완도지사 한향주 입니다.
 
기사입력: 2018/04/12 [11:25]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Fatal error: Call to undefined method Ins_News_db_lib::ins_encrypt() in /home/ins_news3/ins_news3/news_skin/hngoodnews_kr/box/reader_view.html on line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