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출입 언론인 한마음 체육행사 개최
 
이길호 대표기자

신안군(군수 박우량)을 출입하는 지역 언론인들과 군 간부 공무원, 신안군 공무원노동조합 집행부를 포함한 80여명은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행복증진 위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개최했다.

 

 

▲     © 호남 편집국

 

이번 체육행사는 언론인, 군 간부 공무원, 신안군 노동조합 집행부원들이 연령대별로 팀을 구성하여 족구를 함께 하며 친목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인사가 없었던 언론인들도 서로 안부를 물으며 덕담을 나누는 등 뜻깊은 한마음 체육행사가 되었다.

 

▲     © 호남 편집국

 

행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언론인들은 공무원을 비난의 대상이 아닌 군민의 공복임을 부각시키고 행복 시대를 열어가고 실현하는 동반자임을 강조하였다.

 

▲     © 호남 편집국

 

박우량 신안군수는 행사장를 방문 축하 메세지를 통해 그동안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 그리고 건전한 비판을 통해 우리가 나가야 할 방향과 대안을 제시한 언론인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였다.

 

아울러, 신안군의 미래에 함께 동참 해주시고 행복한 신안군의 미래를 앞당길 수 있도록 공동으로 노력하자고 당부 드리며, 정론직필로 언론인의 소명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며 인사를 마쳤다.

 


기사입력: 2018/10/30 [14:26]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