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상케이블카, 고객과 전 직원이 함께하는 개통 1주년 이벤트
 
이길호 대표기자

낭만항구 목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오는 96개통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 호남 편집국

 

유달산과 다도해를 가르며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최장, 최고높이의 목포해상케이블카는 201996일 개통 이후, 4개월 만에 탑승객 50만 명을 돌파하여 서남권을 대표하는 명품 관광상품으로 주위 상권 활성화는 물론 목포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

 

지난 1년간을 돌이켜 보면 2020 최고 브랜드대상 수상, 2020 야간관광 100선 선정 등 아시아 최고의 노선이라 평가받으며, 명불허전 케이블카의 위상을 자랑한 바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업체들과 상생의 일환으로 착한 임대인캠페인, 코로나19 영웅들과 함께하는 ‘#덕분에 챌린지릴레이를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공헌을 실천하는 노력도 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민간사업자 협약조건에 따라 목포해상케이블카의 연 매출 총액 3%를 공익기부금으로 목포시에 기부함으로써 기업의 경제적, 문화적 가치에 기여하는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목포해상케이블카() 정인채 대표이사는 개통 1주년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가 관광객 감소로 이어지지 않게 내실을 강화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목포여행이 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질 것이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하여 아직 방문하지 않은 여행객을 비롯한 또 방문하고 싶은 재방문의 관광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객과 함께하는 오는 961주년 기념 이벤트로는 당일 입장객 전원 마스크스트랩 증정, 당일 생일자 무료탑승, 행운의 응모권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자전거, 탑승권 등 푸짐한 경품까지 준비해 눈길을 끈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http://mmcablecar.co.kr

 

기사입력: 2020/09/01 [10:09]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