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진도군수, 현장 행정으로 현안해결 속도
이동진 진도군수가 개발 사업 현장 등을 잇달아 방문해 현장 중심 행정 강화에 나섰다.
 
박일광 기자

7일 진도군에 따르면 최근 군내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현장을 비롯해 진도아리랑 피지컬센터, 군내 민속전수관 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해 현장 관계자로부터 공사 진행 전반에 걸친 사항들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     © 호남 편집국

 

특히 이 군수는 준공을 앞두는 등 사업 마무리가 되고 있는 시점에 현장을 다시 방문해 관계자들에 대한 격려와 함께 사업진행 상황을 살피며, 남은 기간 동안 사업을 잘 마무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에 방문한 군내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은 지난 2015년 사업을 시작해 어울림센터와 마을공동작업장, 게이트볼장, 마을 안길정비, 마을 환경개선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     © 호남 편집국

 

또 군내 농악을 연습하고 공연할 수 있는 군내 민속전수관을 비롯해 진도공설운동장 일원에 위치해 체육인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피지컬 센터 등이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수시로 현장 확인을 통해 사업별 진행사항을 세심하게 챙기겠다앞으로도 주민들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경청하고 지역주민들의 뜻을 잘 헤아려 군정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10/07 [16:43]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