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석 전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대성황"
지난 9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개최
 
이길호 대표기자

정치 행정 시민 종교계 등 대거 "축하"

 

이윤석 전 국회의원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9일(토) 오후 신안비치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호남 편집국



이날 기념회에서는 김대중재단 권노갑 이사장, 박지원 전 국정원장, 배기선 김대중재단 사무총장, 정대철 대한민국 헌정회장 그리고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김관영 전라북도지사,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박홍률 목포시장과 기독교 대한성결교회 전임총회장 김주헌 목사, 목포시 원로장로회 총회장 김상열 장로, 한국교회총연합 법인이사장 소강석 새에덴교회 목사 등 정치 행정과 종교계 인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홍익표 원내대표, 정세균 전 국무총리, 박병석 전 국회의장, 윤호중 전 사무총장과 정성호, 한정애 국회의원 등 더불어민주당의 전현직 최고위 당직자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 호남 편집국



또 광주전남시민연대의 양지승 상임대표와 여성기업인 한지민 대표, 더불어민주당 전국대학생위원회 엄태민 운영위원 등 시민단체와 여성, 청년 대표들도 축사를 통해 이 의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날, 꿈의교회 이요셉 목사의 기도로 시작된 기념회는 연인원 4천여명이 넘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두시간 가까이 열띤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 호남 편집국



이윤석 의원은 "<꿈, 나를 이끌다>에서 

저의 어린 시절과 정치에 꿈을 갖게된 계기 그리고 꿈을 성취하는 과정과 그 후에 국회의원으로서 노력하고 또 이뤄냈던 성과들에 대해 담담하게 말씀드렸다"며 "힘들고 어려울때마다 인도해주신 하나님을 섬기는 마음과, 김대중 대통령님, 권노갑 이사장님 그리고 여러 어르신과 친구, 지인 등 많은 분들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인사하고 "뜻한대로 모두 전달이 될지는 모르지만 책을 보면서 조금이라도 진심을 더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다"고 말을 맺었다.

 

  © 호남 편집국



한편, 이윤석 전 의원은 '목포광역시대'를 기치로 내년 총선에서 목포에 출마할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입력: 2023/12/11 [11:13]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