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의 싱그러움과 함께하는! ’ 연주회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 제4회 정기연주회
 
경북취재본부

 김천문화예술회관 개관 5주년을 기념하는「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지휘 이부화) 제4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5월 12일(목)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 무대에서 개최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원들이 어린이행진곡, 어머니 마음 등 고사리 같은 손으로 평소에 틈틈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시민들에게 따뜻한 가족애와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국내 정상 성악가인 테너 이태원 교수가 특별 출연하여 “목련화”와 “하늘나라 동화”를 통해 싱그러운 5월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게 된다.  
 
▲     © 경북취재본부


또한 가족 동요팀의 “꽃향기 집배원”과 “나뭇잎 배” 그리고 김천시립합창단 앙상블로 연주되는 “엄마야 누나야”, “오빠생각” 등 어린시절 즐겨 듣던 친근감 있는 멜로디와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원들이 소년소녀들의 순수한 열정과 감성으로 정성들여 준비한 모차르트의 “장난감 교향곡"과 “어메이징 그레이스”, “문 리버”, 등 서정성 짙은 공연으로 어린시절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은 2001년 6월 창단이후 수십 차례의 정기 및 수시공연과 야외 음악회 등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2월에는 출향인을 위한 시립예술단 부산공연을 통해 뛰어난 연주 실력을 선보여 출향인과 부산시민들로부터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 제4회 정기연주회 관람권은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와 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로 선착순 배부되고 있다.  (기타 문의처 : 054-420-7821, http://www.gcart.go.kr)
기사입력: 2005/05/09 [12:5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