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성회관 2007년 제1기 여성아카데미 개최
 
왕봉석 기자

부산광역시 여성회관(남구 대연3동 소재)은 여성들의 리더십 함양과 미래지향적 마인드 형성을 위하여「여성 아카데미」를 매분기(2월, 5월, 8월, 11월) 개최한다.

「여성 아카데미」는 자신의 정체성 발견과 잠재능력 발휘를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에게, 자신감과 도전의식을 가지게 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저명인사 및 경제 전문가 등을 초빙하여 매분기 1회 무료 특강으로 운영한다.

특히, 2007년 제1기 여성아카데미는, 한국리더십센터 박 기영전문교수를 초빙하여「성공 인생을 위한 생애 계획」이라는 주제로, 여성들이 새로운 비젼을 향한 도전의식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오늘 오후 2시 여성회관 대강당(5층)에서 개최되는 제1기 여성아카데미는 여성회관 교육 수강생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여성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당일 접수도 가능하다.

부산 여성회관은 여성의 직업능력 개발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가정 지원을 위한 다양한 상담프로그램, 결혼이민자지원센터(한글교실 등),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여성자원활동센터 운영 등, 부산의 소중한 시민 재교육 기관으로서, U-시티 시대에 걸맞는 미래 여성 사회교육기관으로서 뿌리내려 가고 있다.

회관 관계자는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매분기 무료 특강으로 운영되는 여성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기사입력: 2007/02/08 [14:1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