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량 신안군수, 2021 코로나 위기관리 대상 수상 “문화관광정책 분야 대상”
1도(島) 1뮤지엄, 사계절 꽃피는 섬, 퍼플섬 등 컬러마케팅 혁신정책 호평
 
이길호 대표기자

신안군(군수 박우량)1일 서울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1년 코로나 위기관리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문화관광정책 분야 대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     © 호남 편집국

 

코로나 위기관리 글로벌 평가단이 주최하고, 한국지방자치학회, 한반도평화경제연구원, 재외한인언론인협회 등이 후원하여 국내외 전문가 100여명이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신안군은 문화예술이 꽃피는 섬 만들기란 주제로 공모대회에 참여해 문화관광정책 분야에서 대상 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     © 호남 편집국

 

특히, 문화예술이 꽃피는 섬 만들기 위한 1() 1뮤지엄 사계절 꽃피는 섬 퍼플섬 등 컬러마케팅을 통해 코로나19 상황하에서도 미국CNN뉴스, 폭스뉴스, 영국 로이터통신, 독일 프로지벤, 홍콩 U-매거진 여행잡지 등 국내외 언론사들의 조명을 받으며 창의적인 정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군민과 공직자가 힘을 합쳐 평범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7/01 [17:3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