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기자협회, 대선 기자단
비방전 자제, 좋은 정책대결로 승부를 거는 진실한 대통령
 
정진희 기자

여호와여 왕이 주의 힘을 인하여 기뻐하며, 주의 구원을 인하여 크게 즐거워 하리이다. 그 마음의 소원을 주셨으며 그 입술의 구함을 거절치 아니하셨나이다. 주의 아름다운 복으로 저를 영접 하시고, 정금면류관을 그 머리에 씌우셨나이다.
 
이 나라를 사랑하사 애국가에도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이 나라를 통치하되 주님을 잘 믿고 백성을 하늘같이 섬길 수 있는 진실한 리더는 누구인가? 이명박. 박근혜. 손학규. 고건 등이 대선을 향하여 열심히 뛰고 있는 가운데,대통령 선거가 멀지 않은 현 싯점에서 우리 월드미션찬양협의회와 함께하는 월드기자협회는 민족성시복음화 및 세계선교를 위하여 이 시간부터 "대선기자단"을 구성한다. 할렐루야! 모든영광 하나님께...모든영광 하나님께 나는 자유 해...
 
본문은 야훼께서 춤찬양을 잘하는 다윗이 왕의 자리에 세운것을 고백하며, 주님께 드리는 감사의 시이다.기뻐뛰며 주를 보겠네 하늘에 계신 주 예수를 영원히 섬기리.
 
1, 영원한 소망을 주셨음을 고백하고 즐거워 합니다. 오직 우리는 주님의 능력을 의지하고, 그의 도움을 신뢰하는 기자에게 하나님은 영적인 소망을 주십니다. 소원은 기도의 마음이며, 산 기도가 되게 합니다. "그 마음의 소원을 주셨으니  입술의 구함을 거절치 아니 하셨나이다. 마음의 소원을 가지고 기도하는자의 기도를 하나님께서 응답 해 주신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2, 아름다운 복으로 영접 해 주셨음을 강조 하셨다.
영적인 소망을 주신 하나님은 그 소망에서 흔들리지 않고 마음의 소원을 가지고 기도하는 자에게 응답 해 주실뿐 아니라, 아름다운 복으로 영접 해 주십니다.

존귀와 위엄으로 입혀주시어 그 영광을 크게하시는 복과 장수의 복으로 영접 해 주신다. 이것이 하나님이 주시는 존귀한 복이다.
 
3, 승리의 기쁨을 주셨음을 고백함
주의 아름다운 복으로 영접받은 자는 모든 원수의 세력을 물리치고 승리의 기쁨을 누리게 된다. "저로 영영토록 지극한 복을 받게 하시며" 문자적으로 주에게 있어서 저가 영원히 복된 존재로 세우시고"이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이 주는 기쁨으로 만족 할것이 아니라, 주님이 주시는 기쁨으로 만족해야 한다. 성도의 모든 소원은 믿음으로 기도 할때 하나님은 그 기도에 음답하시고, 승리의 기쁨을 누리게 하신다.
 
본문 7절에 "왕이 여호와를 의지하오니 지극히 높으신 자를 인자함으로 요동치 아니 하리이다. 도울힘이 없는 방백이나 그 어떤 단체를 의지 하는 것보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사 온 세계를 다스리시는 주님을 의지하는 사람이 이 나라에 지도자가 되어야 할 때이다.  
 
이제 이루기 쉬운 일부터 기자의 본분을 사수하며, 월드기자협회 대선기자단을 구성하여 기획취재를 계속하며,  영광을 돌려야 할 때인줄 확신합니다.
 
우리는 이나라에 영원한 소망을 주심과 아름다운 복으로 영접 해 주심과 승리의 기쁨을 주셨음을 고백하고, 찬양하며 감사하는 다윗왕이나 김영삼 장로의 장.단점을 거울삼아 이번 대선에서 상호 비방전을 자제하고, 좋은 정책대결로 승부를 거는 대통령이 선출될 수있도록 참다운 여론과 평화로운 여론을 조성하여야 할것이다. 
 
월드기자협회 대선기자단  정진희 기자 kidoktv@naver.com
 
 
 
 
기사입력: 2006/12/03 [00:22]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대선기자단] 명박.학규 보수 새힘으로 나라 이끌 때 정진희 기자 2006/12/08/
[대선기자단] 월드기자협회, 대선 기자단 정진희 기자 2006/12/03/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