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100주년 성결인 전도대회
국내선교위원회 신임 전도대장 고천교회 김만수 목사
 
정진희 기자
예수교대한성결교회 국내선교위원회(위원장 김재송 목사. 사무총장 이상문 목사.전도대장 김만수 목사)는 8월 22일 고천성결교회(담임 김만수 목사)에서 성결인 전도대회를 열었다.
▲예성 국내선교위원회 신임 전도대장 김만수목사(고천교회)가 뜨겁게 찬양인도를 하고 있다.     © 정진희 기자

본회 전도대장 김만수 목사가 뜨겁게 찬양인도를 하고 본회 서기 김순근 목사(인천목양교회)의 사회로 이상문 목사(두란노교회)는 기도에서 말씀을 듣고 전도 할 맘이 생겨 전도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소서 라고 간구 했다.
▲함께 동참한 전도대원들이 전도를 위하여 통성기도하는 장면     © 정진희



 

 
 
 
 
 
 
 
 
 
 
 
 
 
 
 
 

 
이어서 신수동교회 김영수 목사는 행 8:35절을 본문으로 "예수를 전하자"란 제하의 설교에서 "고천교회가 은혜로운 교회로 달라졌다" 며 "고천교회는 찬송소리가 은혜롭고 기도소리가 뜨거우나 아멘을 잘 하지 않는것은 우리교회와 같다"고 하여 폭소를 자아내기도 하였다.
 
이상문 목사의 축도 후 파송기도와 광고를 하는 가운데 김만수 목사는 이미 구성된 전도팀별로 지역을 나눠 전도 할 것을 권면하며 "의왕시는 32%가 복음화 되어 경기도에서 2위이지만 아직도 78% 의왕시민의 전도대상이 있다" 고 말했다. 
 
각 팀별로 전도를 하고 돌아와 고천교회에서 정성껏 준비 했다는 점심을 함께 나누고, 결과를 보고 한 후 오늘의 헌금은 본회 사무총장에게 전달하고, 이번에 전도대장으로 선임된 김만수 목사와 섬기는 교회마다 전도로 부흥되기 위하여 통성기도를 하고 마쳤다.

▲국내선교위 임원들이 친교를 나누며 회의를 하고 있다.    
   © 정진희 기자

예성 국내선교위원회는 지난 6년간 매월 1회 전국 각 지역교회를 순회하며 전도대회를 개최 해 왔는데, 오는 9월14일(목)오전 11에 천안 소재 신창중앙교회(담임 이인의 목사: 국선 전도부대장)에서 전도대회를 개최키로 결의 했다.
 
고천성결교회는 오는 8월29일10:30분~8월30일 오후4시까지 오이코스 전도세미나, 8월30일(수)저녁 7시30분에는 온누리교회 박에녹 안수집사를 초청하여 전도간증집회를 하는 등 전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여 의왕시 복음화에 얼마나 기여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진희 기자 kidoktv@naver.com
기사입력: 2006/08/22 [19:08]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예성 국선 전도대회] 예성 100주년 성결인 전도대회 정진희 기자 2006/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