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기도원 성령충만대성회 / 관련기사
월드미션찬양협의회 대표 총재 이태희 목사 .상임회장 신영훈 목사
 
정진희 기자

경기도 마석소재 수동기도원(원장 이태희 목사. 원목실장 신영훈 목사)은 "네 입을 크게 열라"(시81:10)는 주제성구를 중심으로,오는 9월4일~11월3일까지 이태희 원장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강사진을 초청하여 성령충만대성회를 개최한다.

특히 11월6일(월)~10일(금)엔 위 기도원에서 월드미션찬양협의회 고문 피종진 목사(본보 이사장)를 비롯하여 월.찬.협 총재단과 회장단 및 유명 찬양인 등을 초청하여, 찬양과 함께하는 전국목회자.제직부부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때에 국민일보 에벤에셀 몸찬양단(단장 조혜숙 권사)을 비롯, 목회자음악학교장 예찬하 박사. 서울찬신 이사장 이준영 목사. 오지현.김찬미 목사 등이 함께하는 찬양.율동 및 워십, 그리고 한세대 류종훈 교수의 웃음치료 특강, 춤찬양 웃음치료, 법률상담,복지,정보화 등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8.29일 화성중앙종합병원 원장 이상오 집사 (안산제일교회 : 담임 고훈 목사)의 모친 최정민 집사는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아들이 좋은간증거리가 많다"고 하여 이번 세미나에 간증 및 건강상담과 건강세미나도 포함 될 것인지?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기도 하다.
 
이에 대하여 이상오 집사 원장은 오늘 새벽 6시경 본보와의 통화에서 겸손히" 아직은 능력이 부족합니다. 몇년전에 어머님과 함께 남서울중앙교회에서  예배를 드린 기억이 난다"며"무슨 내용인지 어머님과 상의 해 보고 기도하며 조만간 결정하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월드기자협회 / 경기조은뉴스 및 본보와 업무제휴한 언론사들이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민족복음화운동 등의 문제로 피종진 목사와 이태희 목사 측의 불편한 관계가 더 좋은 협력동반자의 관계로 전환 될것으로 보인다.
 
세미나 문의 전화 : 031-453-0642, 594-6161~4 / 010-7567-8291

 정진희  기자 kidoktv@naver.com

기사입력: 2006/08/30 [05:30]  최종편집: ⓒ 호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수동기도원 소개/집회 일정] 수동기도원 성령충만대성회 / 관련기사 정진희 기자 2006/08/30/
[수동기도원 소개/집회 일정] 수동기도원 소개/집회 일정/관련기사 정진희 기자 2006/08/28/